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직업상담사 2급 단기합격전략
    직업상담사 2021. 2. 26. 15:46

    직업상담사 2급 이번에 시험보시나요? 단기합격전략 알려드릴게요.

    긴 말 필요없고 바로 시작합니다 !

     

     

    저는 직업상담사 2급 교재를 2개를 썻어요. 시대고시기획 2021 그리고 에듀윌 직업상담사 2급

    시대고시를 먼저 다 풀고 에듀윌을 풀었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에듀윌을 적극 추천드려요.

    이유는 지금부터 설명드릴게요 ! 

    이게 에듀윌 직업상담사 2급 교재 장점이에요.(참고로 지원받거나 부탁같은거 전혀없는 사용후기에요)

    에듀윌은 2015년부터 2020년까지 기출문제가 있어요. 반면 시대고시는 2016년부터 있어서 문제가 더 적어요.

    두번째, 에듀윌은 이론교재가 따로 있어요. 그것 또한 300페이지가량 되는것 같아요. 

    저는 시대에듀로 대충 익혔기에 시간낭비라고 생각해서 건너띄었어요. 처음부터 에듀윌 이론교재를 봤다면 더 빨리 익힐 수 있었을것 같아요.

    세번째, 위 사진은 정답과해설이에요. 에듀윌 정답과해설은 직업상담사 2급 자격증따기에 정말 좋게 나와있어요. 

    직업상담사 2급 시험이 문제은행이기때문에 다른 보기들의 내용을 알 필요가 없어요. 에듀윌은 왜 그 보기가 틀렸는지에 대해서만 자세히 나와서 쓸데없는 부분은 공부하지않아도 되서 시간이 많이 절약되요.

    마지막 장점은 오엠알카드가 있어서 실제 시험처럼 풀어볼 수 있어요. 시간도 재고.

    직업상담사 2급 시험은 2시간 30분, 100문제를 풀기때문에 시간이 부족할 것 같지는 않아요. 그래도 오엠알카드로 실제시험처럼 풀어보는건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2권 중 한권으로 직업상담사 2급 준비한다면 저는 에듀윌이 정말 좋은것 같아요. 처음부터 에듀윌로 직업상담사 2급 준비할걸 ㅠ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