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디피 조석봉 죽음
    카테고리 없음 2021. 9. 13. 10:39

    디피 다들 재밌게보셨나요?저는 요즘 봤던 드라마,영화중에 가장 기억에 남고 재밌게 봤네요. 이번에 디피 원지안님과 디피 조석봉 죽음이 가장 화재가 되고있어요. 그래서 오늘은 디피 조석봉 죽음에 관해서 조금 알아볼게요.+ 제가 겪었던 군생활 조금.

    디피를 보시면 조석봉 일병이 괴롭힘을 당해요. 그것도 심하게. 위험한 못에 부딪치게 미는 위험한 행동부터 직접적으로 주먹으로 얼굴을 때리는것까지요. 심지어 조석봉 일병이 아무 문제가 없는데도 불구하고. 그래서 디피 조석봉 일병은 스트레스를 엄청 받죠. (저 남자에게 심각하게 부조리를 당합니다.)

    이분이 디피 조석봉일병이에요. 보시면 약간 긴장되고 위축된 모습으로 나와요.아무래도 괴롭힘을 받는 상황이다보니까 그렇죠.근데 디피 조석병일병은 레슬링을 했던 사람이에요. 그러니까 운동을 하던 사람이에요. 근데 사람이 순하고 고분고분하기도하고 군대의 부조리가 악습으로 남아있엇어 괴롭힘을 당한것이죠.그리고 결국 이게 터졌어요. 조석봉은 근무를 서다가 부조리를 당했고 분노를 참지못해 선임을 때려눕히고 탈영을 했어요.

    그리고 자신을 심하게 괴롭혔던 황장수병장을 찾아가요.칼을 갖고. 심지어 칼로 그어버리죠. 그렇게 황장수병장을 조석봉은 납치했고 어딘가로 데려가요. 그리고 거기에서 자신이 당했던것들을 이야기하며 왜그랬는지 묻고 괴롭힙니다. 당연히군에서는 조석봉일병을 찾아다니고요. 그리고 결국 잡히게되요.

    이게 마지막 장면입니다. 조석봉일병은 특수임무대에 잡혔고 황장수병장을 인질로 두고 맞서고 있어요.군대 선,후임이 좋게 이야기를 해보지만 조석봉일병은 그렇게되지않을거라고 이야기합니다.그리고 조석봉 일병은 죽음을 선택합니다. 

    자살을.. 그렇게 dp는 조석봉 일병 죽음으로 끝이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