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마트 노브랜드 민생감자칩 소개하기
    카테고리 없음 2020. 10. 17. 13:17

    여러분 몇 해 전에 이마트 24시 노브랜드 제품으로 떠들썩했던거 기억나시나요 ?

    이마트는 그때 이후로 쭉 노브랜드 제품을 판매중인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굉장히 좋아요.

     

    프링글스나 포카칩만 봐도 이마트 민생감자칩보다 2,3배 비싸요.

    물론 양에는 차이가 있기는 한데 어쨌든 가격 차이가 많이 나요.

    오늘은 이마트 노브랜드 과자 민생감자칩 소개를 해보겠습니다 ! 

     


    이마트에서 파는 민생 감자칩이에요.

    가격은 600원이에요.

    한번에 먹기 좋은 사이즈에요.

    프링글스 큰 제품은 먹고 남겨둬야 할 사이즈잖아요.

    이건 그게 좋은것 같아요.

     

    사이즈도 작고 가격도 귀엽고 ~

     

     

    230칼로리에요.

    이것도 굉장히 좋네요.

    다이어트할때 과자 솔직히 너무 먹고싶잖아요.

    이거 하나만 딱 먹기로 하는거죠.

    될지는 모르겠지만 ㅋㅋㅋ

     

    사워크림맛이 근데 호불호가 조금 있어서 그렇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사워크림을 매우 좋아해서 괜찮은데 ㅎㅎㅎ

     

    나트륨과 지방이 많네요.

    신기한건 단백질도 있네요.

    모든 제품에 단백질이 조금씩 있다고 들은것 같은데 그게 진짠가봐요 ㅋㅋㅋ

    근데 과자가 뭐 몸에 좋을리는 없죠 ㅠㅠ

     

     

    제품이 개봉하는게 굉장히 편해요.

    종이로 되어있고 잘 뜯기고요.

    good ~

     

    뒷면에는 유통기한이 적혀있어요.

    당연히 넉넉하게 남아있네요.

    물건 구매시 유통기한은 꼭 확인합시다 ~

     

    저번주인가 뺴빼로 샀는데 유통기한이 지난 제품이더라고요.

    진짜 멘붕이었어요.

    맛도 완전 이상하고 식감도 누글누글해서.

     

    꼭 확인하고 구매하세요 !!

     

     

    양은 가격대비 굉장히 많은편인 것 같아요.

    혼자 다 먹으면 "와 적당하다"라는 느낌이에요.

     

    사워크림, 어니언 맛답게 짭조름해요.

    진짜 맛있어요.

    솔직히 중독될수도 있을듯.

    밥먹고 먹으니까 짭짤하니 너무 좋았어요.

    당연히 다 먹었습니다.

     

    가까이서 보시면 뭐가 묻어있어요.

    그게 짭조름한 맛의 범인이겠죠 ㅎㅎㅎ

    600원에 이정도면 정말 만족합니다.

     

    이마트 노브랜드 과자 영원해라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