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얼그레이 효능 및 부작용
    카테고리 없음 2020. 10. 16. 11:42

    얼그레이 차에요.

    카페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카페마다 가격편차는 굉장히 큰 편이에요.

    대학로처럼 싼곳은 3500원부터 비싼 프랜차이즈는 6~7000원까지도 하는거 같아요.

    그렇게보면 2배 가량 차이가 나는 곳도 있겠네요 ;;

     

    개인적으로 날이 춥거나 뭘 마셔야할지 모를때는 무조건 얼그레이를 먹는편이에요.

    따뜻하면서도 몸이 치유되는 그런 느낌?이에요.

    너무 애늙은이인가 ㅎㅎ

     

    지금부터는 얼그레이의 효능에 대해서 알아볼게요 ! 

    일단 얼그레이는 불소기능을해요.

    즉, 입냄새를 제거해주는 역할을 해요.

    그리고 치석제거 기능을 한다고 해요.

     

    치아에 굉장히 좋은 역할을하네요.

     

    얼그레이는 세균을 박멸하는데도 탁월한 기능을 한다고해요.

    유럽에서는 감기예방목적으로 얼그레이를 자주 마신다네요.

    근데 저는 감기 잘 걸리는데 ㅋㅋㅋㅋ 자주 안먹어서 그런가 ㅎㅎ

     

    그리고 육류의 지방이 체내에 흡수되는 걸 막아서 다이어트 효과를 낸다고 해요.

    와 이거 신기하네요.

    얼그레이가 다이어트의 효과가 있다니.

     

    또한 수족냉증 예방 역할을 한다고 해요.

    임산부,어린이,노약자분들에게 얼그레이가 굉장히 좋다고 해요.

    우리 많이 마십시다 !

     

    이외에도 스트레스 해소,피로 해소 등 굉장히 건강에 좋네요.

     

    하지만 얼그레이를 너무 많이 먹게되면 부작용이 있다고 해요.

    너무 많은 섭취는 수분을 부족하게 하여 심장이 두근거리고 밤에 잠을 자지 못 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역시 몸에 좋은 음식도 적당히가 정답이네요.

    하지만 적당량 먹는건 오히려 몸에 활력을 불어넣어주고 정신력, 집중하는 능력을 향상시켜준다고하네욘.

     

    커피와 비슷한 느낌이네요.

    여기는 순천대학교 북카페라는 카페에요.

    가격은 3500원으로 굉장히 저렴해요.

    컵이 너무 웃기네요.

     

    뭐라고 말은 못하겠는데 참신해요.

    맛도 괜찮고.

     

    이상으로 얼그레이 효능 및 부작용 글 마치겠습니다.

    우리 모두 얼그레이합시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