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순천대학교 맛집 용우동에 관해서
    카테고리 없음 2020. 10. 15. 13:09

    순천대 맛집 용우동에 들어서면 엄청 큰 메뉴판이 있어요.

    밖에서도 보일 정도로 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마케팅인가..

    저는 아침 일찍 가서 아직 영업 준비도 안 된 상태였어요.

    10분 기다렸다가 주문했어요 !

    (영업시간은 아래에 있어요 )

     

     

    메뉴가 굉장히 다양하죠?

    용우동만의 매령긴것 같아요.

    얼핏 봐도 20개는 족히 넘겠네요.

     

    메뉴가 너무 많으니까 오히려 고르지 못하겠어요.

    책에서 이거 본 것 같아요.

    인간은 7가지 이상의 선택지가 있으면 선택을 오히려 못한다고. 맞나 >? ㅋㅋㅋ

     

    어쨌든 고민이 엄청 되네요.

     

     

    우동, 돈까스, 짜글이, 오므라이스, 덮밥까지 엄청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김치를 너무 좋아해서 김치짜글이로 갔네요 ㅋㅋ

     

     

    오른쪽 면에는 간식, 볶음밥, 밥까지 있네요.

    간식부분에 소떡소떡 진짜 맛있겠네요.

    가격대도 적당하고 ~ 

     

    다음에는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소떡소떡 좋아하는데 ! 

     

    메뉴판 내용이 굉장히 풍부해요.

    시라고 해야할지 이걸...

    어쨌든 용우동이 우리에게 행복이 되겠다는 의미인 것 같아요 ㅋㅋㅋ

     

    새로운 마케팅이네.

     

     

    신메뉴 우짜라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제 취향은 아니에요.

    아래에는 용우동 대표이사 이영찬님의 글이 있어요.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집에서 먹을 수 있는 제품들도 있나봐요.

    용우동이 생각보다 크네요.

    만능소스 저거는 한번 구매해보고싶네요 !

     

     

    매장 내에 원산지표시 글이 있어요.

    이런게 요즘은 다 있나봐요.

    신기한게 순천대 용우동은 모든게 셀프에요.

    물부터 음식, 젓가락, 숟가락 모두 다 !

    대학생들이 많이 와서 그렇다고 하네요.

     

     

    식판주세요 보니까 진짜 대학로 같네요.

    학식도 이렇게 직접 식판을 갖다 주잖아요.

    오랜만에 대학생 된 것 같아서 기분이 묘했네요 ㅎㅎ

     

     

    매장의 크기는 진짜 커요.

    테이블만 해도 10개는 그냥 넘어요.

    학생들이 진짜 많이 오긴 오는듯.

     

     

    왼쪽에 추가적으로 테이블이 몇 개 더 있어요.

     

    혼밥러들을 위한 자리도 있네요.

    근데 한자리는 엄청 구석에 있어요.

    심각하게 ㅋㅋㅋㅋ

     

     

    배달의 민족으로 배달도 되네요.

    역시 대학로는 이런게 좋아요.

    학생들이 많이 시켜먹겠네요.

     

     

    9시 30분 오픈에 9시 마감이네요.

    오래하네요. 아침밥 먹고 학교가기도 좋네요.

     

     

    입구에는 손세정제가 구비되어 있어요.

     

    꽃들로 매장 분위기를 따뜻하게 해뒀어요.

    밥먹는데 편안한 분위기 ! 

     

    티슈와 와이파이를 한번에 알려드리고 있는거에요 !

    아이들 의자도 따로 있어서 아이들 데리고 오기도 좋아요.

     

    젓가락, 숟가락도 셀프 ! 

    번호표도 꼭 가지고 가셔야 합니다 ! 

    비쥬얼 어떤가요 ? 

    진짜 맛있어요 !

     

     

    밥에 김이 같이 나와요.

    짭짤하게 정말 맛있어요.

    이렇게만 먹어도 엄청 맛있더군요.

     

    맛있어보이죠 ?

    매콤하게 장난아니에요 ! 

    진짜 맛있었어요.

    고기, 파, 김치 짱이에요.

     

     

    이게 후추가 조금 들어간 것 같아요.

    저는 후추를 좋아하는데 싫어하시는 분들은 사전에 말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너무 맛있엉 !

     

    이상으로 순천대 맛집 용우동 후기글 마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