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이마트 초코 웨이퍼롤 먹어 본 후기 및 영양정보 알려드릴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0. 14. 18:39

    오늘은 이마트 편의점에서 파는 노브랜드 초코 웨이퍼롤을 먹어보았습니다.

    사실 이 제품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과자 중 하나로 자주 먹습니다 !!

    초코 웨이퍼롤은 초코에 묻히고 싶은 날 자주 먹어요.

     

    그만큼 달달하고 초코가 찐한 과자에요.

     

    사실 영야정보, 원재료명 등은 오늘 처음 봤어요.

    블로그 글 써야하니까 ~ 

    575칼로리네요 ㅋㅋㅋㅋㅋㅋ

     

    이거 하나 먹으면 오늘 2시간 뛰어야겠네요.

    물론 맛있게 먹고 뛰지 않습니다 !

     

     

    직사광선을 피해 건조하고 서늘한 곳에 보관해야해요.

     

     

    유통기한은 과자 위쪽에 적혀있어요.

    오늘이 2020.10.14 니까 6개월정도인가보네요. 유통기한이. 

     

     

    뜯는 부분도 굉장히 편해요.

    살짝 손대면 알아서 뜯어집니다.

     

     

    뜯어진 부분 한번 봐주세요.

    엄청 바르게 뜯어져요.

    이런거 넘 좋습니다.

     

     

    과자종이 안에는 비닐이 있어요.

    진짜 싸보이는 비닐.

    그래서 이 과자가 싸게 판매될 수 있는건가싶기도 하네요.

     

    전 개인적으로 이게 좋아요.

    질소 포장, 과자 겉면에 돈 써서 뭐해요 ; ;;

     

     

    싸보이기는 하죠  ? ? ㅋㅋㅋㅋㅋㅋ

     

     

    과자는 14개가 들어있어요.

    가격이 1,300원이니까 하나에 100원 조금 넘네요.

    이정도면 진짜 다른 과자에비해 혜자에요.

     

     

    약간 담배 + 젓가락 느낌이에요.

    맛은 진짜 짱이고요.

     

    안에 초코 보이시나요 ?

    제가 반 먹어볼게요.

    가까이서 봐보세요.

     

    초코가 가득해요.

    진짜 달달하니 너무 맛있습니다.

    이 과자를 먹으면 기분이 좋아져요. 달달해서.

     

    여러분들도 '오늘 무슨 과자먹지'라는 생각이 든다면 노브랜드 초코 웨이퍼롤 한번 드셔보세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