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농심 새우탕면에 대해서 알아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0. 13. 10:39

    어제 밤 배고파서 농심 새우탕면을 먹다가 블로그가 생각나서 사진을 찍었어요.그리고 농심 새우탕면에 대해서 공부를 좀 해봤어요 !소개 한번 해드릴게요

    새우탕 정면 모습이에요.

    어림잡아 15년 이상 본 것 같아요.

    초등학생때는 피시방에서 새우탕 하나 시켜먹으면 기분 진짜 좋았었는데 ~

     

     

    중량 115g

    칼로리 500kcal

    유통기한 6개월

    출시년도 1989.08

    (출처 -농심 공식 사이트)

     

    칼로리가 진짜 심각하네요.

    이거 하루 하나만 먹어도 다이어트는 실패네요.

     

    컵 아래쪽에 유통기한이 표시되어 있으니 꼭 확인하고 드세요 !

     

     

     

     

     

     

    원재료명 및 원산지

    면 : 소맥분(호주산, 미국산) , 팜유(말레이시아산) , 감자전분 , 변성전분 , 난각칼슘 , 정제염 , 야채조미추출물 , 면류첨가알카리제(산도조절제) , 혼합제제(산도조절제) , 올리고녹차풍미액 , 비타민B2

     

    스프 : 정제염 , 육수베이스분말 , 새우베이스분말 , 정백당 , 매운탕조미분말 , 매운맛분말 , 해물조미분 , 조미양념분 , 호화옥수수분 , 간장조미분말 , 가리비추출물분말 , 분말고추장 , 비프조미분 , 마늘베이스 , 오징어조미분말 , 이스트풍미분 , 향신조미분 , 호박산이나트륨 , 분말카라멜(카라멜색소, 물엿분말) , 멸치조미분 , 진한맛조미분 , 후추추출물분말 , 어포 , 새우맛볼 , 건파 , 건당근 , 건새우 , 건미역

     

    특정성분

    스프류 중 건새우 함량 8.6% (중국산 83.0%, 캐나다산 16.6%, 국내산 0.4%)

     

    알러지성분

    소맥분(밀) , 탈지대두(대두) , 유당(우유) , 난각칼슘(계란) , 새우분말(새우)

     

     

     

     

    새우탕은 이렇게 뜯는게 편해서 좋아요.

    손 다칠 위험도 없고.

    농심에서 신경쓴게 느껴져요.

     

     

     

    새우. 건데기(?) 등 여러가지가 들어있어요.

    해산물 싫어하는 사람들은 새우탕 절대 안먹던데.

    저는 해산물을 좋아해서 너무 좋아요.

    특유의 향이 ~

     

    신선하고 맛좋은 새우를 원료로 사용하여 국물의 시원함을 더한 새우탕 !

     

    특징

    1. 신선한 새우가 우러난 시원한 국물맛

    2. 쫄깃하고 탄력있는 면발

    3. 새우맛어포, 맛살 등 푸짐한 해물건더기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밥까지 말아서 먹었는데 그건 까먹었어요 ㅋㅋㅋ

     

    새우탕 알아보다가 알게 된 건데 새우탕이 노래도 있더라고요.

    진짜 신기했어요.

    링크 걸어둘게요 한번 봐보세요 ㅋㅋㅋ

    + 가사도

     

     

     

     

    www.youtube.com/watch?v=qqIXp-wjpyw

    한번 보면 이상하게 땡기고픈 국면체조

    (자막)역시 찜질방에선 큰사발

    흠 맛있겠다~음~하~

    (자막) 나야 헐! 핡! 뭐임?

    새우 좋아! 튀김 좋아! 새우 좋아! 튀김튀김 좋아

    (자막) 나 흡사 새우 ㅋㅋㅋㅋㅋㅋㅋ
    새우 좋아! 튀김 좋아! 너무너무 좋아
    (자막) 뜨아!
    니가 좋아 내가 좋아 어떠어떻하면 나는 좋아
    (자막) 좋아 좋아 튀김우동 여기있음 깨알같이 좋아
    니가 좋아 내가 좋아
    (자막) 이 분 최소 튀김?
    새우 좋아! 튀김 좋아! 새우 좋아! 튀김튀김 좋아
    (자막) 저 언니!!! SNL 정연주아님? 정연주
    꿈틀 꿈틀 꿈틀 꿈틀 저..저거 뭐야? 뭐지 우동신인가? 치..치명적
    새우 좋아! 튀김 좋아! 새우됐네
    (자막) 나 진지하다 날려버려~
    니가 좋아 내가 좋아 어떠어떠하면 나는 좋아
    니가 좋아 내가 좋아 디게또맵네
    (자막) 아직 안 씹었... 새우탕 맘에 들죠 으흥♥
    오 맛이 사탄 웁스
    (자막) 온몸에 퍼지는 이맛
    니가 좋아 내가 좋아 어떠어떻하면 나는 좋아
    (자막) 잘 안보이지만 얘네 춤추고 있음
    니가 좋아 내가 좋아 어떠어떻하면 나는 좋아
    (자막) 어헝ㅎ헝헝ㅎ♥
    큰사발이 좋다
    청춘만발 농심 큰사발 새우탕 튀김우동
    맛있으니까

    - 정연주와 함께하는 국면체조 따라하기
    (자막) 1. 싱싱한 새우처럼 팔을 3회 파닥파닥
    2. 고개는 반대쪽으로 3. 탱글한 새우처럼 발을 통.통.통.통
    헛 둘 셋 넷 1, 2, 3, 4 둘 둘 셋 넷 다섯 여섯 일곱

    (자막) 1. 탱탱한 면발처럼 발을 좌우로 쭉쭉! 2. 회오리 어묵처럼 고개를 뱅글뱅글
    헛 둘 셋 넷 1, 2, 3, 4 둘 둘 셋 넷 다섯 여섯 일곱

    국면체조헌장~
    우리는 큰사발을 흡입해야하는 사명을 띠고 이 땅에 태어났다. 큰사발의 뜨거운 열기를 오늘에 되살려, 안으로 허기진 뱃속을 
    달래고 밖으로 나의 청춘을 표출할 때다.
    이에, 새우탕과 튀김우동에 물을 부어 한끼의 식사로 삼는다. 나른한 마음과 든든한 뱃속으로 젊음을 즐기고 만끼하며 타고난
    저마다의 끼를 개발하고, 누군가 뺏어먹을지도 모를 내 큰사발의 앞날을 내다보며, 신념과 긍지를 지닌 젊은 청년으로서, 나의 슬기를 모아 줄기찬 방어로, 나의 큰사발을 지키자.

     

    이상으로 새우탕 소개하기 마치겠습니다.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