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롯데 애플쨈쿠키 칼로리 및 정ㅂ
    카테고리 없음 2020. 10. 12. 12:21

    오늘은 롯데 애플쨈쿠키를 가져왔어요.

    요즘 과자가 엄청 땡기네요 ㅠㅠㅠ

    너무 맛있어요.

    살은 찌지만 행복해 ~

     

    여러분도 맛있게 먹고 행복하세요.

    롯데 애플쨈쿠키 칼로리 및 정보 글 시작합니다.


    롯데 애플쨈쿠키 정면모습이에요.

    요즘 이녀석에 빠졌어요.

    롯데 애플쨈쿠키는 다이어트에는 사악한 녀석이에요.

    맛 또한 사악해요 ㅋㅋㅋ

     

    칼로리는 아래쪽에 있어요 !

     

    부드러운 소보로에 상큼달콤한 애플이 어우러진 소프트쿠키.

    하나에 두개가 들어있어요.

    처음에는 하나씩 먹으면서 조절했는데 이제는 의미없다는걸 알아버렸어요.

     

    이제는 두개 한번에 입에 넣어버려요.

    그리고 다른 하나를 다시 꺼내고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롯데 애플쨈쿠키 덕분에 다이어트 끝 ! !

     

     

    사진과 실물이 정말 비슷해요.

    거의 같다고 보면 될 듯.

    5살짜리 조카도 굉장히 좋아하는 맛이에요.

     

    남녀노소 할 거 없이 다 좋아할 맛이에요.

    달달하니.

     

     

    영양정보를 보면 먹어서는 안돼요.

    살 진짜 찌는데 의미없습니다...

    너무 맛있어서 ㅋㅋㅋㅋㅋㅋ

    롯데 과자 진짜 너무 맛있어..

     

     

     

    유통기한은 짧은편이에요.

    하지만 더 빨리 사라지죠.

     

     

    이렇게 들어있어요.

     

    이렇게 들어있어요.

    봉지도 찢기 쉬워서 장벽이 하나도 없어요.

    그냥 살찌는 수밖에 ~~~

     

    여러분도 간식은 롯데 애플쨈쿠키 한번 드셔보세요.

    장난아닙니다 ㅎㅎㅎ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