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판피린 티정 효능 및 부작용 알려드립니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0. 12. 00:19
    판피린 제품 정면

    판피린 제품 모습이에요.

    편의점에서 파는 판피린티정 제품이고 1,800원에 판매되고 있어요.

    판피린티정은 몇년째 사용하고 있는데 개인적으로 굉장히 좋아요.

    병원에서 지은 약보다 더 효과있는 것 같다는 생각도 들만큼.

     

     

    판피린 티정 제품은 동아제약에서 의로해서 동아에스터에서 만들었어요.

    제품은 흰색의 작은 모양이고 문의전화는 080-920-2002로 하시면 돼요.

    (제품 모양은 아래에 있습니다.)

     

     

    옆면에는 저장방법, 사용기한, 첨가제 등이 나와있어요.

    알레르기 체질이거나 약에 의해 알레르기 증상 결험자는 복용 전 의사,약사와 꼭 상의하세요 !

     

     

    성분과 효능, 효과, 주의사항, 복용금지자 등은 뒷면에 나와 있어요.

    판피린 효능은 감기의 여러증상(콧물, 코막힘, 재채기, 목아픔, 오한, 발열, 관절통, 두통, 근육통) 완화로 적혀있네요.

    편의점에서 판피린티정이 판매되기 때문에 사람들이 '이게 효과가 있겠어?' 라고 생각을 많이 하시는것 같아요.

     

    의심말고 드셔보세요.

    효과가 진짜 바로 느껴져요.

     

     

    감기엔 판피린티정 !

     

     

     

    오늘이 2020년 10월 12일이에요.

    2022년 10월 08일까지 사용가능하니 약 2년 정도 사용가능하네요.

    사용기간은 넉넉하네요.

     

     

    3정 들어있어요.

    1회 1정 복용하세요 !

     

     

    개봉시에도 편하게 만들어졌어요.

    살짝 트면 열리는 종이에다가 날카로운 부분이 없어서 좋아요.

    이런거 뜯다가 손 스쳐서 까지면 거슬려서 짜증나는데 판피린티정은 괜찮네요 ㅎㅎ

     

     

    제품은 이렇게 생겼어요.

    성인 1회1정, 1일 3회라고 적혀있네요.

    하나에 1,800원이니까 개당 600원이네요.

     


    더보기

    판피린 효능 및 부작용

    효능은 여러증상의 완화가 주로 가능하다는거에요.

    1일 3회 식후 30분에 꼭 복용하세요 !

     

     

    실온에 꼭 보관하세요.

    상하면 절대 드시지 마시구요.

     

    이상으로 판피린티정 소개글 마치겠습니다 ~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